오사카 이사 운송회사 쿠마짱입니다.

1년 결산완료 본문

주식회사 쿠마짱

1년 결산완료

(주)쿠마짱 2018. 8. 9. 15:58

 

 

쿠마짱의 1년결산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세무사를 쓰지 않고 혼자 여기저기 물으면 세무소직원을 귀찮게 했는데 결국 해내었습니다

 

ㅠㅠ

 

 

 

 

 

 

 

1년결산을 마무리하고

 

다음 날 세무소를 들리기 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호랑이랑 산책..

 

나이를 먹어서 인지 갑작스레 멀리 나가는게 힘드네요...ㅠㅠ

 

결국 가까운 라면집에서 라면 한그릇...

 

하고

 

 

 

 

 

 

 

 

다음날....

 

일년결산을 마무리하고 세무소에서 여러저러 서류를 작성,.

 

작성이란게 결국 세금을 내기위한 자료인데...

 

 

쿠마짱은 여러가지 면제를 조금 받았습니다만..,.

 

소득세

 

법인시민제

 

법인후민세

 

를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총 9만5000엔정도...

 

세금이야 그렇다치고 일본은 다 따로 돌아야 하니....

 

세금내러 3군데,...나 돌아댕겼네요

 

 

 

 

 

 

 

야후옥션으로 질러버린 아리이rx-7rr5

 

 

겉은 깨끗한데 내피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조금만 더내면 새거였지만....

 

슈트를 사기 위해서라 생각하니 그럭저럭 괜찮은 듯...

 

 

 

 

 

엄청 잘 어울리네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