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이사 운송회사 쿠마짱입니다.

한국갔다오기 본문

대한민국

한국갔다오기

(주)쿠마짱 2019. 11. 13. 12:30

오랜만에 블러그글을 올리네요.ㅠㅠ

이런 저런 일이나 올릴건 참 많았는데 왜 이렇게 요즘은 의욕이 없는걸까요 ㅠㅠ

머리속에 잡생각이 많아 지니 일생각은 별로 안나고 음.....

 

먼저 쿠마짱업체는 계속 순항중입니다.다만 일이 더이상 늘거나 하진 않고 조금 줄어있는 상태에요.

일을 요즘은 같이 일해주는 아저씨가 다 돌고 해서 일없는 날은 정말 머 11시이렇게 일어나거나 ;;;;

전 놀고 있으면 아저씨가 라인으로 진행사항알려주면 저는 확인하고 ....

누워서 돈받는게 이런건지./ㅋ

 

ㅠㅠ

그러던 와중 최근 한국을 두번이나 연속으로 왔습니다.

비행기값이 좀 싸더라구요.왕복9500엔...ㅋ

요즘 한일관계로 그런가 이럴때 한국좀 바람쐬어야죠 ...

 

 

비행기착륙전 서울어디쪽의 야경.....

집은 안동인데 서울로 올때가 참 많습니다.참 차가 많고 대도시네요 서울은...

많이 느끼며 사는데......왜 공항관계자나 비행기승무원은 먼저 일본어로 말을 걸까요...ㅡㅡ;;;

비행기에서 잠깐 졸았다가 일어나면 역시나 일본어로 된 입국종이....

ㅠㅠ

 

일본사람인줄 알았나 봅니다.생긴거도 일본사람비슷하게 생겼는데...

최근 삭발하고 수염을 덥수룩하게 길러서....;;원숭이처럼 

깜방스타일?을 하고 있어서....더 할지도 ㅠㅠ

 

 

 

빵스타일 ㅠㅠ

 

 

 

 

 

서울에서 지하철타고 와서 처음 사먹은 설렁탕

오...

국물이 제대로네요.광화문뒤쪽의 한 설렁탕집...

반찬도 김치랑 깍두기하나...깔끔하네요.

음식사진찍는건 원래 잘 안했는데 저도 어느새 음식사진을...ㅠㅠ

 

 

 

 

광화문...

춥네요...ㅠㅠ 

일본은 가을인데 역시 서울...광화문광장..

날씨가 따끈한거와 소주한잔이 어울리는 그런날이네요

 

 

 

 

안동을 가기 위한 서울강남터미널

광화문이나 도로나 터미널이나 역시 일본과는 먼가 모르게 확 다른 풍경이네요.

항상 느끼는데 왜 이렇게 풍경이 다를까...왤까요.

 

차도 크게 보이고 도로도 훨씬 넓어 보이고....차크기나 도로폭도 같은거 같은데 말이죠

사람들 생김세가 달라서 그런가...

동해바다가 중간에서 공기를 완전 바꿔준건지...

 

편의점에서 깡통맥스웰과 빵하나를 사는데 비닐봉지를 안주네요 

비닐봉지 왜 안주지.......

손으로 들고가는거도 불편한데 ㅠㅠ

 

 

 

오.

청송백숙..

대박맛있었습니다 ㅠㅠ

 

고기가 엄청 큼직하고 국물도 맛있고 밑반찬도 장난아니고....

지지미처럼보이는게 닭을 읅겐?거에요

산적비슷한맛

 

 

 

 

오....이것은

헐....꼬막정식  !!!

대박 맛있습니다.ㅠㅠ

다 꼬막입니다.꼬막범벅이네요.

이런 별미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그렇게 전 먹고 자고 자고 먹고를 하고...

 

 

 

다시 서울로 ..

 

 

서울 여의도

그나저나 여기는 국회의사당앞인데 데모인가요...

한국은 데모를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뉴스보면 항상 데모뉴스많이 나오고...

전두환을 빵으로 보내자는데....ㅋ

 

김포공항을 가기전 잠깐 여의도를 들렸어요.

제가 국적은 한국인데...이제 한국에서는 외국인같은 형태가 되어버려서 ㅠㅠ

누가 인터넷아이디를 도용했는데 다시 돌릴방법이 휴대폰과 아이핀하고 머가 있었는데....

외국사니까 도용당할때도 쉽고 

그래서 아이핀발급을.....

 

 

 

한국휴대폰이 없는 저는 아이핀을 만들려고 여의도에 있는 신용정보에 가서 신분증보여주면서 발급받았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바꾸고 복잡하게 만들고 이야기하는데 바꾸면 어려워서 그냥 쓰고 싶은데 말이죠 ㅠㅠ

 

지금은 일본인데.....

일의욕이 ㅠㅠ

 

 

 

 

'대한민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에 가면 항상 하는 것들...  (0) 2018.10.19
주산지  (0) 2018.10.19
고향방문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