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이사 운송회사 쿠마짱입니다.

분실물찾아서 한국에 보내기 본문

주식회사 쿠마짱

분실물찾아서 한국에 보내기

(주)쿠마짱 2018. 8. 17. 02:35

 

 

8.12

 

 

일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지난 일요일 늦은 오후...

 

한국에서 카톡으로 한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오사카에 왔다가 여행가방을 분실했습니다.

찾아서 한국으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난바분실물센터에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네 고맙습니다.가능합니다.

잃어버린 장소와 분실물센터의 연락처 찾는데 필요한 것

그리고 찾은후 보낼 한국주소부탁드릴게요

 

 

그렇게

 

 

 

다음날 월요일 아침...

 

번 바로 난바분실물센터를 찾아가서 물건을 찾으러 왔다고 이야기를 한후

 

사진의 여행가방을 받았습니다.

 

 

대리인이 받을 경우는 본인의 위임장과 신분증이 필요했어요

 

 

그렇게

 

 

 

 

 

 

 

찾은 가방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드리니

 

아 그거에요 제가방입니다!!

 

 

 

그리고 전 사무실로 복귀!!

 

쿠마짱사무실은 다이코쿠쵸역으로 오사카시내어디든

바로갈수 있는 절대 압도적인 위치의 교통요충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픽업후 포장

 

 

포장후 무게를 재었더니 8.8킬로

 

 

8킬로에서 9킬로사이

이엠에스비용 9700엔!!

 

심부름비용보다 이엠에스가 훨씬 비싸네요 어쩔수 없지만..

일본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이엠에스비용은 생각외로 비쌉니다.

 

 

의뢰자로부터 한국계좌로 입금을 확인하고..

바로

 

 

 

 

 

 

우체국에서 이엠에스발송!!

 

역시 9700엔

 

이엠에스로 보낼때는 금지품목이 꽤 많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제가 예전 동생에게 닌텐도스위치를 보냈는데 밧데리가 많아서 빠꾸당하고 그랬었습니다..

 

이번은 그런게 없이 바로 발송하고 3일뒤인 오늘...의뢰자로부터 받았다고 고맙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ㅎㅎ

 

빨리 잘 도착해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