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이사 운송회사 쿠마짱입니다.

호랑이목욕 본문

CBR900RR 토라짱

호랑이목욕

(주)쿠마짱 2018. 8. 2. 02:07

 

 

8.1

 

오늘은 토라짱을 데려오고 처음으로 세차를 시켜주었습니다

맡형 쿠마짱도 같이...

 

 

 

 

 

 

토라짱을 꺼내다 보니 탱크에 생각나지 않는 작은 찍힘이 발견되었습니다 ㅠㅠ

 

이게 어디서 이랬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분명 처음에는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ㅠㅠ

 

아마 제가 실수로 기둥을 살짝 받은거 같네요...

 

하지만 기억이...ㅠㅠ

 

잊자 ㅠㅠ

 

내 실수인거 같은데 누굴 탓하리...

 

 

 

 

 

 

 

 

쿠마짱까지 다 씻고 사무실에 있는 냉장고까지 씻었습니다.

팔려고 하는데 깨끗하지가 않아서,,ㅠㅠ

 

씻은 보람도 없네요 팔릴거 같지도 않고

역시 처분인가...ㅜㅜ

 

 

 

 

 

 

오늘은 왁스칠까지 둘다 해주었습니다.^^

 

호랑이와 곰...

 

사이좋게 지내자^^

 

 

번쩍번쩍하네 ㅋ

 

 

 

 

오랜만에 둘다 시운전!!!!

 

먼저 쿠마짱!!

 

가법게 한바퀴돌고 기름만땅!!

 

호랑이를 타다가 곰을 타니 상당히 가볍고 타기 쉽네요

하지만 오늘 메인은 곰에게 미안하지만 호랑이!!

 

그냥 달립니다..

 

잘나가네요 정말

정말 호랑이를 타는 듯한 기분 포효

 

다른거보다 정말 배기음은 예술과도 같습니다.

정결하고 깨끗하고 우렁찬 호랑이울음!!

 

 

 

 

마지막 멋진차들이 많이 세워져있던 혼마치의 스타벅스에서 냉커피한잔 해줍니다.

 

나도 이제 좀 있어보일까요.....

호랑이와 같이 폼잡고 스벅커피먹는....ㅋ

 

밤이 늦게 집으로 돌아왔는데..

 

곰을 다시 사무실로 넣을때는 역시 상당히 힘드네요...

 

이번주는 좀 한가한데...일을 다시 따와서 열심히..

그리고 호랑이도 타고..

 

'CBR900RR 토라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랑이봉인과 곰해제  (0) 2018.11.12
바이크용품 풀세트로 준비완료!!  (0) 2018.08.20
쿠마짱2 데려오는 날  (0) 2018.07.24
쿠마짱2  (0) 2018.07.23
쿠마짱2 인수준비!!  (0) 2018.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