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이사 운송회사 쿠마짱입니다.

바이크용품 풀세트로 준비완료!! 본문

CBR900RR 토라짱

바이크용품 풀세트로 준비완료!!

(주)쿠마짱 2018. 8. 20. 22:00

 

기다리던 슈트가 오늘 배달되었습니다.

 

이제 호랑이와 노는 모든 용품이 준비되었습니다.

 

 

오늘 도착한

 

코미네의 슈트

 

야후옥션으로 중고로 구입

 

 

 

 

싸게 구입했지만 그만큼 낡아 있고 찢어진 곳도 있는 슈트입니다.

 

하지만 더이상 뭘 바라랴

 

호랑이와의 최고조합이네요

 

 

 

 

 

 

 

 

 

 

니슬라이더도 새로 구입해서 달아주었습니다.

 

니슬라이더를 갈아볼수 있을까 잘 모르겠네요.ㅎㅎ

 

 

 

 

 

 

 

 

 

 

 

 

 

 

헬멧의 명가

 

아리이하고도

 

RX-7RR5

 

이것도 중고...ㅠㅠ

 

걍 만엔 조금더 보태면 새거였는데 아쉽지만

 

 

 

 

 

 

 

 

 

 

 

 

 

ㅋㅋㅋㅋ

 

 

 

 

 

 

 

 

 

 

 

 

 

장갑

 

중고 ㅠㅠ

 

 

 

 

 

 

 

 

 

 

부츠 ㅋㅋ

 

중고

 

 

 

OTL

 

난 리사이클인생인가...ㅠㅠ

 

 

 

아무튼

 

 

 

 

 

 

 

빨강 흰색 검정계열로 통일!!!!

 

근데 살때부터 알고 있었지만 안 엄지발톱닿는 부분이 튀어나와 발이 너무 아픕니다.

 

그냥 탈정도가 아니라...

 

안쪽이라 손이 안 닿고

 

결국

 

..

.

 

 

 

 

 

 

 

 

안타갑지만 칼을 대었습니다 ㅠㅠ

 

 

 

윗부분을 살짝 벗겨내고...

 

 

 

 

 

 

 

 

 

안쪽부분이 오래되서 어떻할까하다가

 

부츠하나 버린다는 각오로

 

 

 

 

 

 

 

 

 

갈랐습니다

 

 

ㅠㅠ

 

 

갈라서 안쪽 튀어나온부분을 제거

 

그리고

 

 

 

 

 

 

 

 

쿠마짱긴판달때 사용한 초강력본드

 

아직도 남아 요긴하게 쓰고 있네요

 

 

 

본드의 최고봉

 

다 붙습니다

 

 

재질에 상관없는

 

 

 

 

 

 

 

 

 

안쪽에 칼질이 조금 심했는지...

 

 

베릭부분이 끝까지 붙지가 않네요...ㅠㅠ

 

 

근데 덕분에 발볼이 넓은 전 오히려 조금 더 편해졌습니다.

 

 

 

결국 문제없던 다른 오른쪽도 수술해서 완성!!

 

 

 

 

 

 

 

이걸로 바이크용품이 다모여졌네요.

 

그나져나 슈트입으니 땀때문인가 엄청...ㅠㅠ

 

결국 이너슈트까지 사야하나,,,

 

 

이너슈트를 왜 입나 생각했는데 입는게 더 잘 움직일수도..

 

 

 

 

 

'CBR900RR 토라짱'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99 CBR900(919)RR 시승기1 프롤로그  (2) 2020.07.16
호랑이봉인과 곰해제  (0) 2018.11.12
호랑이목욕  (0) 2018.08.02
쿠마짱2 데려오는 날  (0) 2018.07.24
쿠마짱2  (0) 2018.07.23